본문 바로가기
일본 맛집 소개

도쿄 나카메구로 오코노미야키 맛집 소개! 직접 방문 후기 [베샤리]

by 넥스트스텝 2023. 11.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도쿄에서 오코노미야키 맛집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직접 방문한 후기 보시고 일본 여행 계획 중이신 분들은 가보시길 바랍니다. 오코노미야키는 일본의 대표 음식으로서 여러가지 음식을 철판에서 볶아 만든 요리입니다. 우리나라의 빈대떡과 비슷한 음식인데 꾸준히 일본 여행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건 물론이고, 일본인들에게도 항상 사랑받는 대표적인 음식입니다. 하지만 무턱대고 아무데나 가서 오코노미야키를 드시면 실패할 확률도 높은데요.. 오늘은 제가 로컬한 찐맛집 오코노미야키 가게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 오코노미야키란? 
  • 일본어로 오코노미= 취향, 야키=구이 라는 뜻으로 밀가루를 가쓰오부시로 낸 물에 잘게 썬 양배추를 섞어서 취향따라 재료를 넣고 철판에 구워먹는 일본요리 입니다. 요리 이름 그대로 자신의 취향대로 재료를 넣으면 되기 때문에 딱히 재료가 정해져 있지 않지만, 보통 기본적으로 밀가루, 양배추, 소스, 가쓰오부시, 계란 정도는 공통으로 들어갑니다. 오코노미야키의 기원은 오사카 또는 히로시마로 알려져 있습니다. 두 지역의 맛은 비슷하지만 만드는 방식이 꽤 다릅니다.

 

가게 이름

べしゃり(베샤리)

 

위치

https://maps.app.goo.gl/suJp1UEe4rkHtUQm9

 

Beshari · 1 Chome-27-6 Shimouma, Setagaya City, Tokyo 154-0002 일본

★★★★☆ · 오코노미야끼 전문식당

www.google.co.kr

산겐자야 역이나 유텐지 역에서 걸어서 10분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나카메구로에서도 꽤 가까운 거리입니다.

 

べしゃり(베샤리)  영업시간

월~일: 17:00~23:00

기본 오코노미야키를 안주로 먹는 술집의 느낌이기 때문에 늦게 문을 엽니다. 낮에 식사하는건 안되네요.

구글 지도상에는 휴일이 없다고 되어있지만 실제로 가게 인스타그램에 매달 휴일이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헛걸음 하실 수 있으니 인스타그램으로 확인하고 가세요.

https://www.instagram.com/beshari0501/

 

べしゃり(베샤리)  메뉴

베샤리의 메뉴판은 사진을 찍지 못했으나 가게 홈페이지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okonomi-beshari.jp/menu-all/

 

メニュー一覧 | 世田谷区のディナーならお好み焼きと鉄板料理 べしゃり

旬な素材と調理技術を生かした自慢の一品 食事とおしゃべりが楽しめるお店として、季節のおすすめメニューや冷菜一品料理、定番メニューからスイーツまで幅広くご用意しています。無添

okonomi-beshari.jp

간단히 설명 드리면 오코노미야키 4종류를 팔고 있으며, 그 외에도 야키소바, 철판구이 요리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자카야다보니 기본 술 안주도 여러가지 팔고 있습니다. 

 

 

べしゃり(베샤리)  방문 후기

 

 

우선 자리에 앉아서 오코노미야키를 주문하니 오늘 직원이 한명 없어서 시간이 꽤 걸린다고 해서 간단한 안주를 시키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나온 것이 오른쪽에 보이는 '야겐난코츠' 야겐난코츠라는 요리는 일본의 이자카야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메뉴로, 닭 가슴살 부위의 연골을 튀긴 요리입니다. 바삭바삭한 튀김옷 속에 연골이 오도독 씹히는게 맛있습니다. 맥주는 기린 생맥주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음으로 시킨 것은 타마고야키(사진 왼쪽) 입니다. 계란말이인데 굉장히 특이했습니다. 겉은 식빵 처럼 폭신폭신 하지만 한입 먹으면 계란의 촉촉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맛이었습니다. 태어나서 처음 먹어보는 계란말이 맛이었습니다. 아마 겉 부분은 기름을 쓰지않고 계란 본연의 식감을 그대로 살린 듯 합니다. 

 

20분 정도 지나자 오늘의 메인 요리인 오코노미야키가 나왔습니다. 제가 시킨 것은 모단야키 입니다. 모단은 원래 영어를 일본어 식으로 발음한 것 입니다.(modern=현대적인)  전통적인 오코노미야키를 현대인의 입맛에 맞게 변형하여 돼지고기를 넣고 오코노미야키 밑에 야키소바 면이 깔려 있습니다.

 

 

오코노미야키의 가격은 종류마다 다르지만 대략 900엔~1100엔 사이입니다. 이자카야 식으로 운영되기도 하고, 이 근처 주택가가 좀 부자동네다 보니 가격이 비싼 것은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제대로 된 오코노미야키를 드시고 싶으시면 꼭 한번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아참! 그리고 손님이 많아서 붐비는 시간대에는 오코노미야키가 나오는데 시간이 꽤 걸립니다. 감안하고 가셔서 느긋하게 즐기시기 바랍니다.

 

베샤리에서 걸어서 10분거리에  모츠야키 맛집 후기도 보고 가세요!

2023.11.12 - [일본 맛집 소개] - 시부야에서 가까운 모츠야키 이자카야 맛집 소개! 大膳(다이젠)

 

시부야에서 가까운 모츠야키 이자카야 맛집 소개! 大膳(다이젠)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부야에서 전차로 10분 정도의 가까운 거리에 있는 맛있는 이자카야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모츠야키, 야키토리 전문점입니다. 가게 이름은 다이젠이고요. 시부야가 숙

bookodore.tistory.com

 

오늘은 도쿄의 오코노미야키 맛집을 추천해 드렸습니다. 여행객 분들 중에 산겐자야나 유텐지까지 오시는 분들은 잘 없으시겠지만 나카메구로까지는 많이들 오실 겁니다. 나카메구로에서 전철역으로 한 정거장 가시면 유텐지 역이기 때문에 오코노미야키 드시고 싶은 분들은 방문해 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